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평창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

검색
  • 참여마당
  • 보도자료
  • 참여마당

    보도자료

    평창군 청소년 유관기관, ‘청소년의 달’ 맞이 청소년 유해환경 감시 및 계도 합동 캠페인 실시

    페이지 정보

    작성자 상담복지센터 댓글 0건 조회 65회 작성일 26-06-04 15:04

    본문

    평창군과 평창군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(단장 박금성)은 5월 ‘청소년의 달’을 맞아 대관령면 일대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과 건전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한 민·관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.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