평창군 청소년 유관기관, ‘청소년의 달’ 맞이 청소년 유해환경 감시 및 계도 합동 캠페인 실시
페이지 정보
작성자 상담복지센터 댓글 0건 조회 65회 작성일 26-06-04 15:04본문
평창군과 평창군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(단장 박금성)은 5월 ‘청소년의 달’을 맞아 대관령면 일대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과 건전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한 민·관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.
관련링크
- 이전글평창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, 청소년한마음축제서 학교폭력 예방 앙케트 부스 운영 26.06.22
- 다음글평창군꿈드림 '학교 밖에도 길이 있어' 상처받은 청소년을 위한 이정표 제시 26.06.02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